주변관광지

image
image
image
image
title
title

주변관광지

image
image

남이섬

남이섬은 잔잔한 호수 같은 북한강 물줄기 위에 떠있는 14만평의 종합 휴양지입니다. 낭만이 가득 밴 데이트 코스들이 발길 닿는 곳마다, 눈길 가는 곳마다 이어집니다. 넓디 넓은 잔디밭, 숲속 오솔길, 자작나무가 아름답게 어우러져 운치를 더합니다. 낭만열차, 도깨비성, 모노레일, 회전 목마 등 다양한 유희시설이 동심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image
image

자라섬

자라섬은 북한강에 떠있는 하나의 섬으로 약20여만 평의 크기이며, 섬 가장자리로는 크고 작은 자갈들로 이루어져있고 주앙 부위는 모래와 흙으로 뒤덮여 있습니다. 큰 미루나무들과 버들가지 등 자연 수목원이 있으며, 강가 수변도로와 해바라기 광장, 들꼴 광장, 코스모스 등 수 많은 꽃과 나무로 이루어진 자연 휴양지입니다.
image
image

제이드가든 수목원

제이드가든은 웃고, 이야기하고,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숲 속의 작은 유럽입니다. 1만가지 병을 고친다는 만병초처럼 1만 가지 표정을 간직한 만병 초원에는 새소리와 물소리가 어우러지고, 웨딩 가든에서는 초원을 배경으로 프로포즈를 하는 젊은이들의 사랑 노래가 끊임없이 울려 퍼지는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image
image

가평 캠프통 아일랜드

청평호반 최고의 경관에서 짜릿하고 신나는 수상레저를 즐기고 쏟아져 내리는 별들과 함께 깊은 휴식을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방은 광활한 호반, 후방은 글램핑 단지와 숲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청평호반 최고의 조망이 펼쳐져 있으며 다양하고 깨끗한 놀이기구, 최신 시설과 다이나믹한 물놀이로 재미와 스릴을 만끽하세요.
image
image

가평 레일 바이크

북한강을 가로지르는 높이 30m의 아찔한 북한강 철교를 횡단합니다. 가평역에서 출발해 영화 ‘편지’의 촬영지 경강역에 도착하기까지, 가평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멈춰버린 경춘선은 사랑과 관심이라는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다시 나아갈 수있습니다. 추억과 낭만을 싣고 달릴 가평 레일 바이크가 여러분 가슴에 아로새길 추억을 선사합니다.
북한강을 가로지르는 높이 30m의 아찔한 북한강 철교를 횡단합니다. 가평역에서 출발해
영화 ‘편지’의 촬영지 경강역에 도착하기까지, 가평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멈춰버린 경춘선은 사랑과 관심이라는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다시 나아갈 수있습니다.
추억과 낭만을 싣고 달릴 가평 레일 바이크가 여러분 가슴에 아로새길 추억을 선사합니다.